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제주도

[ 제주도 / 1일차 ] 커피 박물관 Baum - 코코마마

by 만두집사 2020. 5. 16.

이곳은 빛의 벙커

 

남편이 가보고 싶어하던 곳이라

여유있게 첫째날에 다녀오자고 왔다

 

 올 땐 몰랐는데

커피박물관도 있나 봄 🤭

 

들어가는 길

 

이 날도 사람은 없었다

 

마스크 착용은 꼭 해야함

 

들어가는 길에

커피 박물관이 보이구요

 

예쁘게 잘 해놨당 😊

 

들어가기전에

신나가지고

앞뒤 다 찍음

 

신나서 들어갔는데

이날 티켓팅 시간이 지나가지고

들어가지 못했다

 

남편에게

예약 미리 해놓자니깐

자긴 그런거 싫다며 고집하더니 😠

 

결국 내일 아침에 오기로 하고

옆에있는

커피 박물관으로 가기로 했다

 

여기도 예쁘당 😊

 

근처에 이것저것 있나보다

 

여길 갈거지요

 

건물 예쁘당

 

이 옆엔 산책로인가 했는데

여기가 끝이었다

 

1층은 박물관

 

슬쩍 보고

2층으로 갔다

 

2층이 카페라서

일단 커피 먼저 먹기로 했다

 

커피만 먹으면 아쉽지요 😊

 

저걸 먹을거임

 

메뉴판

 

실컷 보고 아메리카노요 ☺

 

남편은 다른거 시켰는데

뭔지 기억이 안남 

 

카페도 인테리어가 예쁘당

 

책도 막 있고

 

여기 넘 예뻤다

 

여기도 예쁘고...

고민하다가 저기 앉기로 결정했다

 

이것은 박물관 입장표

 

바움쿠헨이랑

남편이 시킨 커피

 

남편이 시킨게 예뻐서

막 찍음

 

동숲 하려고

닌텐도도 가져왔지요 ☺

 

남편꺼도 같이 찍어봄

 

근데 막상 게임 할 시간이 없었다

 

저녁을 일몰보면서 먹고싶어가지고

커피만 먹고 출발 

 

가기전에

커피박물관 구경은 해야징

 

귀여운게 많다

 

오래된것도 있는거 같고...

 

귀엽당

 

한바퀴 돌고 

이제 진짜 출발

 

내일 다시 올거임..

 

 

밥 먹으러 가기전에

마트들이 언제 문 닫을지 몰라서

와인 먼저 사러 왔다

 

제주도는 역시 하나로 마트 ☺

 

와인 없는줄 알고

두근두근 했는데

그래도 있어서 다행

많진 않았다

 

이건 제주도 와인인가..

 

귤도 사야징

 

진지향인가 첨 들어본 이름인데

이거로 사봤다

 

그리고 밥집으로 도착 😊

 

성산일출봉이 보이는 곳이다

 

 

건물 예쁘당

 

밥 먹고 2차로 2층 가도 될거같은...

 

밥집 들어가기전에

바다가 예뻐서

막 사진 찍었다

 

크 - 경치 좋다

 

이제 들어갑니다

 

이 날도 사람이 별로 없어서

창가자리에 앉을 수 있었다

 

크 - 뷰가 넘 좋다

 

메뉴판 

 

랍스타 세트랑

빅웨이브를 주문했다

 

내부 인테리어 예쁘당

 

뭣보다 바다가 보이는게 넘 좋았다

 

기다리는 동안 

사진 찍으라고

이런걸 주신다

 

해 지기전에 오길 잘한듯 ☺

 

세트가 금방 나온다

 

이렇게 포토타임을 가지고

 

포토타임이 지나면

랍스터는 먹기좋게 해체해주신다

 

맥주도 한컷

빅웨이브 맛있지요 ☺

 

바다랑 같이 찍어보겠다며

열심히 사진을 찍었다

 

이것은 앞접시

 

이건 뭔지

오징어 튀김같은데

되게 두꺼웠다

맛있음 ☺

 

해체된 랍스터 ☺

 

맛은 뭐..

걍 그냥 그랬다

 

하지만 여긴 뷰맛집이니깐 ☺

 

대학생때 왔으면 맛있다고 먹었을것 같기도 하다

 

해 지는걸 보면서

밥을 먹지요

 

해가 금방 졌다

 

나가는 길에

여자 손님에게 팔찌를 주신다고

하나 고르라고 하신다

 

이걸 골랐는데

초점이 나갔네 🙄

 

나오면서 이곳은 노력하는 맛집이라고

남편이랑 정리했다

 

나오는길에

풍경이 또 달라져서

사진을 막 찍었다

 

크 - 경치 좋다

 

저녁에 보면 가게가 더 예쁨 

 

평화로워 보이지만

바닷바람 장난 아니었다

 

신나게 사진을 찍었으니

 

이제 숙소로 출발

 

돌아와서 팔찌 다시 찍어봄 😊 

 

아까 사온 와인

걍 편하게 먹기 좋은 듯

 

진짜 와인 오프너는 있는데

와인잔은 없다니 🙄

 

포도주스 먹는 느낌나고 좋았다

안주는 진지향

진지향 맛있음 😊

 

배불러서 조금씩 먹다보니

이날 사온걸로 돌아가는 날까지 먹었다

 

숙소 야경도 예쁘지요

 

바다도 보이고

광고판 잘 만들었다

시선이 아주 잘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