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경기도

[판교] 현대백화점 팝업 - 더 몬테크리스토 샌드위치 하우스

by 만두집사 2019. 11. 18.

11월 초 쯤인가

판교 현백에서 14일까지 한정으로

판다길래

뭔지도 모르고 일단 사왔다

 

왠만하면 맛있겠지라며

 

위에있는 잼은

4개인가 사면 주는 잼이다

 

이거 잼 어디갔나 했더니

남편 책상에서 빈 통으로 발견되었다.

맛이 궁금했는데...

이게 어떻게 된 일인가 물어봤더니

배고파서 걍 퍼먹었다고..

맛은 뭐 딸기잼 맛이라고 한다.

 

샌드위치는

원래 집에가서 먹으려고 했는데

냄새가 넘 좋고 따뜻해보여서

이건 바로 먹어야 할 것 같아서

걍 바로 먹었다.

 

맛은 

종류별로 시켰다 

 

먹어보니

역시 따뜻할 때 먹길 잘했다

 

홍루이젠 튀긴맛이

나는 것 같은데

꿀맛이었다

 

팝업 말고 정식으로

집이든 회사 근처든 와줬으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