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경기도

[판교/현백] 판교 현대백화점 5층 분짜라붐

by 만두집사 2018. 9. 29.

원래 쌀국수나 이런건 안좋아하는데

분짜에는 고기가 있어서 

최근 좋다고 먹고있었는데

분짜는 여기가 맛있다며

누가 추천했었다.



처음이니까 이것저것 먹어야겠다며

쌀국수, 볶음밥, 분짜, 모닝글로리가 있는

세트를 시켰는데




여기 분짜 

맛있는거 인정

역시 고기는 직화 ...





직화 고기를 

맛있는 소스에 담궈주니

꿀맛...

소스는 달콤새콤

단맛이 좀 더 강하다 


튀김은 뭔지 모르겠다

바삭하고 소스 찍으니 맛있음 



남편은 의외로 분짜를 별로 안좋아했는데

직화로 잘 익힌 고기를

왜 물에 담궈서 식혀나오냐며

발끈... 

뭐래는지




이건 모닝글로리

난 그냥 나물이네... 이런 감상이었는데 

남편이 맛있게 먹었음


남편은 고기맛 나는 나물로 알고있던데

태국에선 아무데서나 가서 먹어도 맛있었다며

고기맛 나는 나물설이 사실인지

알고싶다...





쌀국수... 

원래 쌀국수 특유의 이상한 향신료때매

별로 안좋아하는데

여긴 그런 향이나 맛이 안나서

걍 좋게좋게 먹음




볶음밥도 괜츈 

간이 막 강하진 않다.


둘다 마늘을 좋아해서

같이나온 마늘 다 뿌려버림 




평일 점심시간

12시쯤 좀 넘어서 가면

줄 좀 서야하긴 하던데 

주말은 어떨지 모르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