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서울

[잠실/송리단길] 석촌호수 앞 중식당 일일향

by 만두집사 2018. 9. 28.

이 집은 

생긴 직후부터 사람이 매일 많길래 

뭔가 싶었는데

지점이 여러군데 있어서 이미 유명한 식당인듯...?



벼르고 있다가

부모님이랑 식사할 일이 있을때

한번 가 봤다.




코스요리는 별로 안좋아하는 것도 있어서 

요리 몇개에 

식사 메뉴 각자 시켜 먹었는데


내가 시킨건 옛날볶음밥 

이거 아주 맛있다.





달달하면서

기름기도 적고 

계란이랑 같이 먹으면 

아주 신나 


이후로도 몇번 갔는데

볶음밥은 꼭 껴서 시킨다






그리고 시킨 요리는

어향동고 였나...

이게 유명하다고 해서 


이거또한 느끼하지않고 

새우살이 아주 실한게좋았다 







꽃빵에 싸 먹으면

맛있다길래

그럼 주시라고 해서 싸먹어봄 




다른 요리는

크림새우


크림새우는 어딜가나 실패하지 않으니까

안심하고 시켰는데

그 선택이 아주 좋았다 


달콤하고 마요네즈 들어간건지 고소한 맛 

그렇지만 느끼하지 않다 




이건 다른날 간

짜장면





군만두도 

안먹어볼수 없음




탕수육도 안먹어보면

섭섭 ...





걍 암거나 막 시켜도 지금까진 

다 맛있었다.

언제까지 맛있을건지 두고보자 ..?



갈때마다 사람들은 많긴 한데

음식이 빨리 나오기도 하고

회전도 빨라서

지금까지는 주말이나 평일저녁이나

줄 서서 기다린적은 없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