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서울

[서울 / 송파] 석촌동 르보네르 빵집 X 워커스커피 로스터스

by 만두집사 2020. 4. 28.

이사 가기 전 집 앞에 있는 빵집이

넘 맛있어서

가끔 가서 먹는데

빵을 사다보니

근처 커피집에가서 먹어도 된다는 

설명이 있어서

 

빵을 들고 찾아와봤다

 

카페 분위기가 넘 좋자나

 

평일이라 그런지

사람이 별로 없었다

 

빵을 가져왔다고 말하면

그릇과 포크랑 나이프를 주신다

 

르보네르하면 바게트 샌드위치 아닙니까 😍

 

커피가 참 맛있었다

빵이랑 잘 어울려서 좋았다

 

여기 그릇도 넘 예쁘당 

 

하나만 먹긴 아쉬우니깐

빵 하나 더 뜯고요 😊

 

이건 다른 날 갔을 때 남편이 먹은건데

진짜 맛있다고 했다

향이 진하다고..?

 

이름은 모르겠다

 

원래 이거 자체가 맛있나 하고

다른집가서 시켜봤는데

여기꺼가 맛있었다고 한다

 

이날도 역시

우리의 고정메뉴 바게트 샌드위치와

버터 들은 빵 

 

빵이랑 커피 둘 다 맛있었다

집이 좀만 가까웠으면

아주 매일 갈 판 🤣

 

 

빵집 르보네르 

 

워커스 커피 로스터스

둘이 근처에 있지요 😊

 

 

돌아오는 길에 백제고분로 산책

 

겸 포켓몬 좀 잡다 들어왔다 😄

 

날씨 짱 좋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