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서울

[서울 / 송파] 송리단길 카레 맛집 모루식당

by 만두집사 2020. 1. 20.

여기도 몇 번 저녁에 가서

재료 소진으로

도전 실패했다가

점심에 가서

먹을 수 있던 집이다.

 

주말 점심에 갔는데

웨이팅은 없었다

 

일본 가게 느낌이 난다

 

계산은 선불 시스템

 

메뉴는 간단했는데

이번에 갔을 때는

새우크림카레랑

시금치 카레

새우 2조각을 주문했다 

 

 

튀김 먼저 나왔습니다

코로케는 서비스 😍

 

새우크림카레랑

시금치 카레도 

이어서 나왔습니다요

 

밥이랑 카레 부족하면 

말하라고 하셨지만

다 먹으니깐 배불러서

리필은 안했다

 

새우크림카레 맛은 꿀맛이었다

아무것도 없어 보이지만

안에 새우가 잠수해있다

 

시금치카레도 맛있다

 

그래도 아직까지

이 집에서 젤 맛있는 건

새우크림인 듯

 

내가 시금치를 시켰었는데

남편 꺼 계속 뺏어먹었다

 

이건 저번 점심에 갔을 때 먹은

병아리콩 카레였다

 

난 콩을 싫어해서 그런지

이건 그냥 그랬는데

남편이 맛있다고 먹었다

 

병아리콩도 콩인가...?

 

이날도 새우크림 먹었었징

 

아 밥이 생각보다

건조한 밥이 아니고

한국적인 밥이라 좋았다

 

카레집 밥은 약간 날아다닐라고 하던데

얜 진밥 되기 전..?

걍 집에서 맨날 먹는 그런 밥이라 좋았다

 

이땐 튀김을 종류별로 먹었었네...

이때 치킨가라아게 먹은 줄 알고

이번에 새우튀김 시킨 건데

기억력 무엇...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