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서울

[서울 / 방배] 고양이부엌

by 만두집사 2020. 1. 29.

저번에 메종엠오 갔던 날

느끼한 속을 달래기위해

떡볶이를 먹으러 2차를 갔었다

 

주말 점심시간에 갔지만

막 붐비지는 않았다

 

떡볶이 나왔습니다

 

주먹밥도 시켜야지요

 

창가라 무지개같은게 보여서

재밌다고 사진 찍었다

 

조리되는동안

심심해서 내부사진을 찍었나보다

 

다 익었습니다요

좀 매콤했는데 맛있었다

맵다 싶으면 주먹밥을 먹으면 되지요 🤗

 

원랜 볶음밥도 먹어야하는데

이 날은 1차를 하고와서

배불러서 못먹었다

아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