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인천

인천 3대 떡볶이 공단 떡볶이

by 만두집사 2018. 10. 13.

엄마가 동생이 한국에 왔다고 

그동안 가려고 맘먹었던 떡볶이집에 가자고 하셨다 


이런곳이 있는 줄 몰랐어서

어디서 알았냐고 했더니 

엄마도 어디선가 들었다고...? 티비였을까 ㅋㅋ 





도착해보니 이미 대기손님들이 있었다 

기다리는 일이 흔한듯? 

쉬는 날가긴 했는데

평일은 분위기가 어떤지 모르겠다.


가면 번호표를 받고...

그래도 순환은 빠른 편이라 

많이 기다리진 않았다. 





뭐가 맛있을지 몰라

종류별로 다 시켜봤다 

가격이 그만큼 부담스럽지 않음 


일단 김밥




순대

쫄깃함 ~ 




만두는 떡볶이랑

찍어먹으려고 





그리고 라볶이 2인분 

양이 많다

1인분에 3천원이었나 


맛은 달달하고 칼칼한게

옛날떡볶이맛

초등학교 앞에서 먹었던 맛인데

좀 더 매콤..


자꾸 국물을 떠먹게 된다 ㅋㅋ 





요건 떡볶이 1인분

2천원


진짜 실컷먹고 나왔는데

가격이 얼마 안나와서 깜놀 


집 근처에 있으면 자주 갔을텐데 

담에 가면 쫄볶이 먹어봐야징